재테크

[종각, 종로3가] 우렁된장을 아나요?

찐 삼백 2020. 7. 14. 17:03
728x90
반응형

종각 뚝배기 맛집이있다. 항상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다.

나는 짬뽕밥을 좋아해서 그 맞은편 홍콩반점을 가다가 자주 그 광경을 목격하고는 했죠.

그리고 큰맘먹고 여기를 가기로 했따.!!

식사는 4종류가 있다. 500원 아끼자고 된장찌개, 순두부를 시키지마자.

우렁된장이 이곳은 진리다... 나를 믿어라 아군들이여~~ 나는 그대들에게 500원으로 인하여 슬픔을 경험하게하고싶지 않도다.

뚝배기들이 밖에 쌓여있다. 혹시라도 기다리다가 지루하다면 나와 같이 줄서있는 내 짝꿍의 머리를 뚝배기로?? (다리우스가 생각난다.)

그러면 안된다. 우리의 머리는 소중하다. 뚝배기는 밥먹을때만 써야한다.

심심하면은 저 뚝배기라도 마른천같다가 반질반질하고 닦고있도록 하세요~ㅋㅋㅋㅋ

짜잔 모르는사람과 합석

모르는 사람과 합석시간다. 혼자가면은...

꼭 2명이서 가기를 권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 아저씨 안녕~ 일단 사진찍어야되니까 잠시만요~ ㅋㅋㅋ

여기반찬들이 근데 참 맛있더라고요. 초딩입맛인 저에게도 좋았어요.

나와라 우렁된장 (보글보글) 우렁이 많이 들어가있는날도있고 조금인 날도 있고 그런거같아요.

1번은 매우흡족한 우렁의 양 다른 한번은 매우 슬픈 우렁의 양을 경험했는데 왜그런건지 몬가 잘못된건지느 알지 못하겠어요.

어쨋든 우렁이 많이 넣어주신날은 매우 행복s ~~

아저씨 잠시만요~

우렁이좀 찍고요;;

몰라도 사진찍는걸 방해하시며 ㄴ안대요~~~

꼭 2명이서 같이가세요 그래야 모르는사람과의 동석을 피할 수 있어요~~ ㅋㅋ

옆에 고추장과 무생채있으니까 그거 밥에 비벼먹으세요 맛남주의~

 

★★★★☆

맛남, 우렁된장,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3가지를 먹어봤는데 여태까지 먹은거중에서는 우렁된장이 단연 1등이다.

우렁된장을 먹자 꼭, 혹시 집에갈 차비가 없어서 부득이하게 500원 저렴한걸 먹을때는 인정하겠다.

반찬들 맛이 좋아서 반찬을 싹싹먹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혼자가면은.. 사람많은시간에 강제 동석을 실시하심. 다만 동석해도 반찬은 따로 1set더 주십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