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P2P 이번에도 '삼백'이 정답!

찐 삼백 2020. 2. 11. 15:17
728x90
반응형

 

얼마전에 나에게 문의가 한통 왔다.

자신은 인터넷상에서 누군가의 글을 보고 너무 P2P가 좋아서

하게 되었다고 말해주었다.

 

그런데 나의 글을 보는데 원금을 회수할 수 없다는 글을 보게 되었고, 평소에는 그냥 입금되면 그것만 확인하고 다시 투자하였는데,

내글을 확인하고 본인의 계좌를 들어가보니 매각된 채권과 부실채권이 많다고 어떻게 해야하냐고 했다.

 

사실... 이미 투자를 했으면 이제는 ... 많은 채권들이 살아서 돌아오기를 바래야한다.

중간에 채권을 매각할 수 있게 유저들끼리 거래를 열어둔곳도 있으나 그렇지 않은 곳도 있으니까.

 

내가 하고 있는 이곳도 거래가 가능하나 아마 그 거래마켓은 채권 100개이상 구매해야지 그 이후 사용가능한걸로 안다.

5000원씩 * 100개면 50만원 투자시 가능한 거겠죠?

 

어제 10일에도 하나 채권을 투자했습니다.

'자동차 구입' 9.86% 채권인데 보통 자동차 구매에 이렇게 돈쓰는 채권에 투자를 안하는데 오랜만에 투자를 했는데 과연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궁금해지네요.

기대수익률은 8.98% 정도 되는데 0.9%정도가 뭐를 제외하고 나온금액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더라고요..

 

 

제가 항상 말씀드리죠.

P2P는 원금이 보장되지 않는다고, 그러나 몇몇 본인들의 수익 및 포인트를 위해서 그런거는 감추고 무조건 좋다는 식으로 설명을 하는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 현혹되어서 속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세상에는 공짜는 없는거니까요.

 

얼마전 저와 주식을 함께하는분이 가입을 하시고 투자를 하셔서 저도 2000포인트가 생겨서 포인트를 썼습니다.

포인트는 채권 결제시에 결제정보에서 투자금액에서 포인트칸에 내가 사용할 포인트를 입력하셔야합니다.

 

 

 

 

투자위험고지가 조금더 세부적으로 바뀐것을 보니

누군가가 또 한바탕 소란을 피웠을 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사실 이렇게 조금더 자세하게 나와있는게 좋다고 저는 항상 생각하기도 했고요.

 

왜냐하면서 투자를 하면서도 원금은 당연히 보장될거라는 생각을 하는 분들이 너무 많거든요..

그렇게 소개를 하는분들도 있고... 포인트를 위해서..

 

 

과연 오늘 투자한 채권 어떤 결과물을 가져다줄지 그리고 저는 또 어떤 채권에 투자할지 궁금하지않으세요?

(오늘 본채권들중 이후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그냥 포인트로 나머지금액은 나둔상태)

 

 

모두가 조금 더 나은 재테크를 할 수 있도록 거짓없이 진실만을 말해드립니다. ^^

아자아자 파이팅

 

아래링크를 통해서가입시 2000포인트가 제공됩니다.

첫투자는 3천원만으로하세요~

http://me2.do/5EhPdvHS

 

렌딧 회원 가입하면 축하금 2천원!

첫 투자하고 친구와 같이 포인트 받아가세요.

invest.lendit.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