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코엔텍] 우리는 장이시작하기전에 이녀석이 갈줄 확률상 알았어!!

찐 삼백 2020. 6. 5. 16:43
728x90
반응형

코엔텍

 

따끈따근한 20년 6월 5일 장전 추천주~

'불닭'님 카페 상주 기념!! 올라야만했다. 

엄청난 길이의 윗꼬리 피뢰침을 꼳았다.

이정도의 피뢰침이면은 정말 수익을 내고 나왔어야 한다고 나는 생각한다.

 

1년 은행이자 2%가 안되는 시기가되어버렸다.(예금기준) 

그런 시기에 단 하루 그것도 장아침에 찾아서 시가에 들어가서 10%이상이 수익이라면?

시간을 얼마나 벌게 되는것인가?

 

단순의 돈의 수익을 넘어서 그 효과는 상당하다.

시가대비해서 고가는 약 16.4% 상승. 

VI가 걸렸어도 그 핑계를 대기에는 너무나 큰 상승을 기록했다. 

난이도 '하'짜리의 종목이었다고 과감히 말하고 싶다. 

누구든지 주식 중수가 될 수 있다.

나는 주식고수까지 모든 사람이 갈 수 없다고 생각한다. 

다만 주식중수의 수준을 어느정도로 잡을거냐의 문제가 있는데, 

내가 생각하는 주식중수만 되어도 카톡방, 리딩방등에서 운영하는 사람들보다 더욱 높은 수준이다. 

 

스스로 종목을 잡아내는 재미를 꼭 알아봐라. 정말 주식이 더욱재미있어질것이며, 같이함께 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재미는 배가 될것입니다.

 

무슨이유로 이종목이 추천주 였을지 궁금하지 않으세요?^^(안알려줌)

https://open.kakao.com/o/ggePVhx

 

삼백주식sos(기본방임 ※심화방아님주의)

#주식#재테크#종목상담#추천주#무료추천주#주식리딩#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주식차트#삼백주식sos#주린이#kRPNE#케이알피앤이#브릿지바이오#재테크

open.kakao.com

 

출처

cafe.naver.com/smartstockant/705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