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리노공업] 약 32.2%의 상승은 3개월이 채 걸리지 않았다.

찐 삼백 2020. 5. 27. 14:31
728x90
반응형

리노공업

물론 많은 폭발적인 수익 100%를 노리고 가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우리가 잘 생각해보면은, 2%수익을 받기위해서도 시간을 잘 기다린다. 보통 1년정도? 말이죠.

그렇다면은 그전에 그 보다 더 높으면 좋아해야하는거 아닐까?!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못하다.

추천일 이후 이종목은 핑퐁게임이 시작되었는데요.

맨 하단 지지부근과 노랑선의 저항의 싸움에서 매수세력의 승리로 위로 방향성을 틀어버렸습니다.

그리고 단기 매수세가 강하여서 삼팔선까지도 뚫어버리면서 갔네요.

상승전 핑퐁게임을 어떻게 견딜 수 있었냐고요?

물론 우리들의 지지선을 이탈하지 않았기에 차트적으로 가능할 수 있었고

기본적분석적으로도 튼튼이 기업중 한곳이었기에 충분히 지켜볼 수 있었어요.

 

우리의 물타기/불타기 영상을 보신분들이라면은 오히려 잠시 일시적이탈을 노리고 있었을지도몰라요.

왜냐하면 물타기를 위해서말이죠.

주주구분 현황을 보더라도 괜찬았어요.

여러분 관리종목이나 부실한 종목들과 지분율 등을 비교해보았을때 일정한 비교할 점이 보이시지 않나요?

이제는 보이시는 분들이 꽤 될텐데요.

리노공업 우리여러분들이라면은 과연? 다시 과거로 갔을때 잡을 수 있으셨을까요?

아니면 그냥 놓치고 보내줬을까요?

아니면 먹고 중간에 그냥 나의 그릇만큼 수익을 내고 나오셨을까요?

저는 이미 수익을내고 나와있었을거에요.~~

 

주식하는 개인들 그중에서도 가치관이 뚜렷한 분들이 많은 그곳 삼백주식SOS로 오세요.

https://open.kakao.com/o/ggePVhx

 

삼백주식sos(기본방임 ※심화방아님주의)

#주식톡방#주식#재테크#종목상담#추천주#무료추천주#주식리딩#블러썸엠앤씨#엔터메이트#쎄니트#주식차트#삼백주식sos#주린이#브리지텍#웅진에너지#

open.kakao.com

 

출처

cafe.naver.com/smartstockant/699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