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투잡,부업,알바

통합 개편 과정이라 그렇다고해요 ^^

찐 삼백 2021. 10. 7. 08:33
728x90
반응형

 

흠흠..

라이프톡 지금 사진수익 신청해도 입금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글이 안올라오고 있다고 말씀을 드립니다.

모든사람에게 그런건지 일부만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쨋든 우리여러분들과 약속했었던 사진수익 100만원 달성을... 기어코 제가 이루어내고 말거같네요 ㅋㅋㅋ;; 독한사람

사진으로 수익내기로 정말 돈을 벌 수 있음을 보여준 찐 인증이죠 ^^

 

저는 옛날? 가입자여서 이제는 월요일만 수익신청이 가능하다고 매일 팝업창이 떠서..

10월 4일날 신청을 했어요.

다행이 신청은 잘 되더라고요. (아침 10시 전까지 신청을 해야합니다.)

 

 

정상적으로 신청이 되서

아..... 되게 빡빡한대신 그래도 주말이여도 되나보다라고 생각을했죠ㅛ.

10월 4일은 대체공휴일이거든요. 대체공휴일이라 그런건가? 그냥공휴일은 안되나? 이건 잘 모르겠네요.

다음에 또 기회가되면은 해보죠 뭐

 

 

1일 1번만 수익신청을 할 수 있어요 그걸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1일 1IP에서만 신청을 해주셔야한다고하니 이부분도 참고해주세요

지금 대대적인 개편이 누군가의 나쁜 편법사용으로 인한 개편같은데 어떤 방법을 사용한건지는 저는 잘 모르겠네요 ;; ㅋ

우리나라 사람들... 정말 대단s

 

 

월요일 빨간날 많아.

그리고 월요일만 인출신청가능하면 잘못하면은 2주에 1번씩... 신청이 가능하게 되는거니까.. 제입장에서는 좀 우울한 소식이기는하네요.

저는 그냥 1만원 찰때마다 인출하는게 좋았는데 그게 강점이라고 생각하기도 했고말이죠.

 

 

 

근대 돈을 10월 6일까지 들어오지 않았어요.

그래서 문의를 남겼고 답변이 왔어요.

처리작업이 지연되게 되어서 그렇다네요. 빠른 처리 할 수 있도록 해주시겠데요.

미리 내가 질문전에 답이나 회신등이 왔다면은 더욱 좋을뻔 했어요...

 

 

 

어쨋든 많은 분들이 왜 요즘은 이쪽 재택부업쪽 글이 없냐고해서 답이 되는 글이셨으면 좋겠습니다. ^^

저와 비슷한 것으로 궁금해하실까봐 올리는 글이며, 통합작업으로인한 일시적인 현상이라고 합니다. 당황하지마시고 기다려보면은 잘 처리가 될것으로 보여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505092063

 

애드포스트 8월 2,3주차 수익인증

애드포스트 저의 수익 정말많이 줄었죠. 아마 많은분들도 깜짝놀라실텐데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항상말하...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