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6월 22일 경부고속도로까지 타면서 보는 방~

찐 삼백 2021. 6. 23. 23:53
728x90
반응형

오전과 오후일정 어마어마 합니다.!!

오전은 파란색깔로 표시했고요.

오후일정은 붉은색으로 나누어서 표시해봤어요.

우선 코스가 어마무시하네요.

제가 돌면서 중요하게 보는점은 이 cctv들?

cctv가 있으면 확실히 범죄율이 하락한다고해요.

워낙 세상이 흉흉하니까 저는 이곳저곳가면서 그 길에 cctv가 어느정도 있는지를 중점적으로 봅니다.

사실 강남은 매우 잘되어있는 편이기는 하지요?

오후시간에는 .... 경부고속도로까지 갔어요...

엄청나죠.. 장난아니죠.. 짱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재ic로 빠져나갔지만 하.... ㅋㅋㅋ

역시 항상느끼지만 주식만한건 세상에 없구만 ~

그래도 이런사람 저런사람 만나면서 시간보낸다고 생각한다 뭐~ 세상에는 참 많은 사람들이 있다.

강남에서 주차 되는곳은 있지만 지정주차 되는 곳은 정말 찾기 힘들다... 더더군다나 주거에서.. 대형 suv는 더더욱..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43110147

 

재택근무 5월 카드 무이자 할부와 못다한 이야기

5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내용입니다. 많은 분들이 재택근무 관련해서 많이 하고 있지요. 최근에는 많은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