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중고거래로 부수입을!!(당근마켓)

찐 삼백 2021. 4. 9. 08:04
728x90
반응형

당근마켓을 통해서 중고거래를 즐기는 나~

요약서를 팔게 되는 어느 하루가 있었다.

출제예상문제집과 기초입문서는 서비스~~

혹시모르니 뽁뽂이까지 가득가득 채워서 포장해서 드리는 나~ 룰루~

물품중량이 5~7kg인 경우 얼마얼마라고 되어있군요..

확실히 책이라 무개가.. 권수도 여러권이라 꽤 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참 많은 양을 공부해야 하는군요.

귤박스를 잘 포장하고 안뜯어지게 좌우 양옆 위아래할거없이 테이프질!!

갑니다.

나는 이 편의점을 자주 택배보내러 이용하죠.

이유는? 그냥 가까워서요~

이제는 몇번 중고거래를 해봤다고 익숙합니다.

당황하지 않아요~

하나하나 차근차근 누릅니다. ^^

자 박스를 위에 올려두면 무게가 측정된다는것도 이제는 놀랍지 않아요

여러번 해봤으니까요~~ 무게잴때 손올리면 손무게도 측정되는 불상사가~

자 종이를 이제 잘 붙이고 계산대로가서 계산을 해줍니다.

박스는 상자들 모여있는곳에 두어도 되고 계산대에 주셔도 되고~ 근데 계산대가져가면 저기 두세요 이러니까 나는 먼저 두고 종이만 계산하고 감.

나의 공인중개사 공부 책들은 이런식으로 모두 각자의 새로운 주인을 찾아갔다. 열심히 잘 새주인들 합격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을 나의 책들아~~ 가끔은 너희가 보고싶구나 ㅋㅋㅋ

저는 이거팔고 얼마를 벌었게요? ^^

오늘도 모두 파이팅합시다.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670

 

4개월 사용후 적는 Dr.FORHAIR 후기

때는 바야흐로 나의 머리가 가렵고 두피가 빨갛고 한 어느날~ 나는 사실 내 삶의 대부분이 두피 홍익인간으로 살아가고 있었다. 모발에 힘도 없고, 근데 누군가의 추천이 있었다. 요녀석을써보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