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롤토체스도 꾸준함이 중요할것같아요

찐 삼백 2021. 3. 18. 21:42
728x90
반응형

꾸준함이 생명일까?

찔끔찔끔찔끔찔끔이라도 올라가면 분명히 좋을것이다.

다만 그만큼을 투자할 시간이 있느냐 없느냐의 싸움이겠죠?

시간이없다면 더욱 높은 승리를해야하는것은 분명 사실

그래도 꾸준함은 중요하다.

1등

귀감 + 대장군 + 명사수 + 무모한자 등

대장군이 핫한가? 아지르가 없는데도 강한가?! 강했다.

대장군3성 3마리가 너무 단단하고 강력한 딜을 냈다.

2등

닌자 + 선지자 + 흡수자 + 신성 등

난 이상하게 흡수자가 좋다. 스웨덴을 가고싶은가 보다. ㅋㅋㅋㅋ

그냥 스킬이 멋잇엉~ 그리고 몇시즌전에 스웨덴의 추억에 아직도 빠져있나보다.

3등

결투가 + 선지자 + 신성 + 추방자 + 조율자 + 닌자 등

제가 자주가고있는 조합이죠. 하지만 점점 힘이 딸려요 좋은 조합들이 너무 많거든요

슬프지만 이제 점점 이 조합을 놓아주어야할때가 오고있습니다.

4등

신비술사 + 영혼 + 신성 + 신비술사 + 닌자 등

음... 가고싶은 조합 가시는건가? 몬가 좀 내가 선호하는거에서 변형이 이루어진거같은데 아무래도 나와 덱이겹치다보니까 캐릭이 잘 안나온거같다. 2,3,4등이 덱이 큰틀이 겹친다.

나의 칼리스타 템좀 봐요...

나는 내가 1등할주알았어 진짜.. 흑흑

요네와 리신 왜 1마리씩 안나오니 똑땅해 똑땅해~

괜찬아 다음에 더 올라가면은 되지 뭐 ~~ 룰루~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576

 

3월 17일 오늘의 상한가 종목3월 17일 오늘의 상한가 종목

우성사료 - 사료 관련주(곡물가격 급등) 메타랩스 - 자회사(테크랩스)의 상장 추진 소식 아이진 - 리보핵산(mRNA) 관련주 경보제약 - 종근당 관련주(치료제 조건부 허가에 대한 기대감 반영) 한국맥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