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IRP 대기성자금 나두면 혼나요~ 스위칭하세요.

찐 삼백 2021. 3. 11. 23:46
728x90
반응형

내가 IRP를 강조하는데는... 뭐 은행이랑 상관없음.

과거 나의 IRP글들을 보면알겠지만 나는 내가한곳을 별로 좋아하지 않음.

단곳에서 하세요~

IRP를 하는데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세요. 물론 최근에는 더욱 자극적인 투자수단이 많자나요. 여기에 올인을 하라는게 아니에요.

IRP에 조금이라도 분산을 해두는거에요. 미래에 나를 위해서 돈을 버린다 생각하세요. ㅋㅋ 미래의 나에게!!

이율이 워낙 낮아요 2%대 1%후반때 막이러니까요 지금;;

그래도 그냥 세금혜택을 위해서 그부분으로 만족을 하면서 진행하지요. 그정도로만해도 충분합니다.

저도 많이안해요 하달에 10만원정도만을 하고있답니다.

스위칭해줘야해요.

나만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대기성자금에서 투자가 안됨 저절로 ;;;;

그래서 그냥 스위칭에서 내가 직접투자함.

그래도 수수료는 가져가겠지?

스위칭화면에서 적립금구분을 개인부담금(저는 개인부담금이니까.. 자영업..)조회 클릭 클릭 클릭 광크을~~

그러면 매도할 상품이나오는데요.

대기자금을 선택하세요. (다른상품을 매도하지 마세요 ;;; 바보에요 )

대기자금 선택하고 선택을 눌러주세요~

매도상품 전액! 대기성자금은 나두어서 좋을게 1도 없어요. 그러니까 전액매도하세요~

상품에 투자를 해야합니다. 안그래도 IRP수익률이 매우 낮은데... 대기성자금으로 가지고있을거면 그냥 집안에 두고서 매일매일 돈보며 기뻐하셔요~ 금고도 하나 장만하시고 ㅋㅋㅋㅋ

뭔가 투자하는게 조금 바뀐거같아요??

상품명 검색을 누르고 조회를 눌러본다.

항상말하지만 저축은행 상품을 투자하자 원리금 보장되고 그나마 그나마 원리금보장상품중에서 수익이 높다.

매수상품은 여러개를 매수하실거면 비율조정을 해야겠지요?

하지만 저는 매달 스위칭하면서 가장 높은 그나마 이율을 주는 상품에 100% 투자를 하죠

일단 원리금 보장에 한달단위로하니까 10만원이어서 자동적으로 분할매수가 되는 효과입니다.뭐 굴러라굴러라 내돈아.~

여기서들 많이 막히죠 이화면에서말이에요.

첨부파일 누르셔야합니다. 다운로드 두개눌러서 파랗게 불이들어와야해요. 그다음 수수료부분 체크체크체크하고 확인해야지 완료됩니다.

그냥 확인 죽어라 눌러도 안되니까;;;; 참고하세요 이걸 묻는분들이 의외로 많더라고요.

확인 취소로 공동인증서와 금융인증서로 나눕니다. ;;;

버튼좀 확인취소 다르게 만들어주지...

많이 귀찬은가봄. 월급도 귀찬은만큼 줄여드리자~

스위칭 완료.! 이러면 나의 대기성자금이 상품에 투자가 된답니다. ^^

후........... 미래를위해 돈버리는 일이 쉽지 않구만 허허허

다음에는 어떤 도움이 되는 글로 또 찾아올지 모르지만 여러분들과 함깨 미래에도 조금씩 더 나아지기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 굿밤!!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567

 

'서울시 제조업 코로나19 긴급지원'신청 이웃님 도와드리고 왔네요~

제가 최근에 코로나19 지원 관련해서 글을 많이 올리고 있죠. 많은분들이 정말 감사인사를 많이 표현해주셔서 저또한 기분이 매일매일 좋아요. ​ 거기다 저의 글을보고서 지원을 받게되었다며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