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롤토체스 '시즌1 다야~플레' 라떼는 말이야~

찐 삼백 2020. 1. 27. 23:28
728x90
반응형

 

라떼는 말이야~~

라고하면은 .. ㅋㅋㅋㅋ 퇴물이래 흑흑

뭐 어쩔 수 없지.. 판수를 조금 늘려서 후딱 올라가드려야지 또 믿으니까..

 

 

이번판은 빛 + 달 + 신비술사 + 영혼결속? 뭔지도모름 그냥 나오길래 조합해서감.

아 사실 여기서 하자는 신비술사임..

 

1,2위한테는 별 의미없는 조합이기 때문이다. 내가 신비술사대신 다른걸 갔다면은.. 사막이나 바람을 갔다면은. 게임의 향방은 조금 다를 수 있었을텐데 아쉽다.

 

요즘 다시 한판한판하니까 시즌1.... 게임판수 상위 0.015%인 나의 재미없던 기분이 조금씩 나아지고있어 이게 시즌이지나면서 기존에 머리가평범하신분들도 점점 적응을하면서 상당수준 실력들이 높아진거 같아서 게임을 하는데 재미가 있다.

 

계속해서 재미있는 한판한판이 되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한쪽으 동영상강의 틀어두고 다른 쪽은 롤토체스하는건 역시 개꿀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