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12월 7일 매매일지(심화반)

찐 삼백 2020. 12. 7. 16:5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수익이 다들 훌륭해서 기쁘기도 하지만, 무언가 슬픈 이유는 내가 후비루라는 사실을 알게되어서일까?

오늘 이것저것 할것들이 있어서 사실 아직도 모양이 짜새가 좋은 한종목을 수익실현했다.

내가 최근에 매도하는 지점은 얼마지나지 않아서 폭등할 수 있는 시그널을 주는 위치.

내가 매매하는 이유는 최근에는 많은사람들의 목적인 최대수익과 다르게 맥을집는 자리들. 그자리들을 알아야지 좋은 종목등을 볼 수 있다. 맥점이 나오면 더 올라갈 자리지만 나는 보내준다. 대신에 그 맥을 딱 신의한수처럼 그 바로전날 종가에 잡을 수 있도록 연습해야합니다. 여러분은 수익을 실현하십쇼 저는 맥을 찾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ggePVhx

 

삼백주식sos(기본방임 ※심화방아님주의)

#주식#재테크#종목상담#추천주#무료추천주#주식리딩#삼백주식sos#주식모임#상한가#대정화금#진원생명과학#필로시스헬스케어#씨젠#엑세스바이오#시스웍

open.kakao.com

참고글

cafe.naver.com/smartstockant/7977

 

12.7. 무료추천주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출처

cafe.naver.com/smartstockant/7979

 

12.7. 매매일지(심화방)

오늘은 수익이 다들 훌륭해서 기쁘기도 하지만, 무언가 슬픈 이유는 내가 후비루라는 사실을 알게되어서일까? 오늘 이것저것 할것들이 있어서 사실 아직도 모양이 짜새가 좋은 한종목...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