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투잡,부업,알바

'재택근무' 상담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찐 삼백 2020. 2. 12. 13: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재택근무 멘토 삼백입니다.

많은분들이 문의를 주시는데요.

제가 바로바로 3분안에 답을 못드리고 그런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톡방이 또 300명을 꽉차버려서... 톡방을 정리하면서, 조금만 기다려줍사 하는 분들을 함께 이야기해보도록해요.

 

첫번째 분.

2번이나 문의를 주셧는데, 나는 이분과 항상 이야기를 하지 못했다.

왜냐하면 나는 거이 02시에 취침을 하기 때문이다.. ㅋㅋ 간발의차이죠.

02시에 취침을해야 내가 일어나는 06시경에 일어나도.... 하루 생활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가끔가다, 뭐.. 새벽 5시, 6시까지 살아서 멘티를 알려준다.. 이런게 있는데...

나는 그렇지 못하다. 그리고 뭐 직접 경험해 본사람은 알겠죠.. 왜 그런 시간들이 나오는지 말이에요~~

2번이나 문의주셨는데 답을 못드려서 우선 너무 죄송하고요. 혹시 다시 또 문의가 올 수 있을거같은데..

꼭 궁금증만이라도 남겨둬주시고 우선 주무시면은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셨을때 저의 정성스러운 답변이 도착해 있을 수 있어요. ^^

그러니까 톡방수가 1개 늘어나더라도, 너무 거슬려하지마시고 그냥 문의준채로 나둬주시면 좋겠어요!!

두번째분

이분은 제목과는 상관없지만.... 미성년자분들이 너무많이 문의가 와서..

남겨봅니다.

미성년자 여러분들.. 세상에 공짜는 없고, 쉬운건 없어요. 무엇이든 나에게 그만한 대가를 가져가려고 할겁니다.

최근에보면은... 감언이설에 속아서 넘어가는 분들이 많은데.. 제발, 부디 우선 학업에 집중해주세요.

여러분들이 지금 공부에 투자하는 시간은 나중에 지금 SNS등에서 나오는 수익은 별거아닐정도로 벌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는 기회일 수도 있단 말이에요.

미성년자분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대가없는 무엇은 이세상에 없습니다.

세번째 분.

"안녕하세요"인사와 함께 동시에 사라지신분.~

매우 당황스럽다. ㅋㅋ 인사와함께 빠르게 답을 적고 있는데 그와중에 나가는 경우란 ^^;;

다른분이 좋은 답을 해주셔서 그런걸로 알겠습니다.

좋은 재택인이 되어주시기를 바랍니다. ~~

모든 100% 사람이 잘될 수는 없어요.

그래서 거짓말만 골라내도 내가 누구와 함께하는것이 좋은지 많이 걸러지게 된답니다.

그이후 조금 세부적으로만들어가도 손가락으로 셀 수 있을정도가 되고요.

누구든지 첫 시작하기전에는 많은 고민을 해보고 조금더 합리적인 결정을 하기위해서는 약간의 두뇌의 고통이 수반될 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누군가는 수익이 나고 있고 누군가는 그중 고수익도 달성하고 있죠. 이건 재택근무뿐만아니라, 세상 어떤것을 해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

나의 열정이 얼마만큼이고, 내가 타인에비해서 얼마나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지가 가장큰 관건입니다.

삼백의 다른이야기와 삼백과 조금 진솔하게 대화를 하고싶으시다면은 아래 링크들을 참고해주세요 ^^

https://open.kakao.com/o/sQvjht1

 

재택부업 / 재택알바 / 쇼핑몰창업 / 투잡

#재택부업#재택알바#재택근무#아지트샵#라이프톡#후기톡#아르바이트#공시생#자취#대학생#알바#투잡#취미#펍벤#애드펌킨#주부부업#주부알바#뉴카#헬드

open.kakao.com

 

1.

본사후기 2번째 등극

2.

'삼백'자신의 수익뿐만 아니라 타인의 수익까지도 걱정하는 사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