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투잡,부업,알바

'라톡' 하루 5분만!! 그럼 연금같은 수익이 생깁니다.

찐 삼백 2020. 2. 4. 00:07
728x90
반응형

 

라톡 멘토 삼백입니다.

 

마 오늘도 1만원 입금 받았다 아닙니까~ 2.3.(월)요일부터 로또비용 마련했다 아닙니까?ㅋㅋ

나는.. 복권은 재택기본수익으로 생긴거로 사요.

 

뭐 되면 좋고, 아니어도 그다지 아쉽지 않고 그리고 1주일간의 행복을 꿈꿀수 있게 해주는것만으로도 좋더라고요.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벌써 사진수익만 80만원이 되어가는군요.

리셀러수익까지하면은 훨씬 더 많지만 사진수익으로 꼭 본전이상을 회수할 수 있다는걸 여러분에게 보여주고 말겠어요. ㅋㅋ

진짜.. .독한놈이죠?ㅋㅋㅋ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가 되었건 그게 중요한가요?

일단 내 계좌로 돈이 입금되는거 그 자체만으로도 최고징 ㅋㅋ

 

그리고 어려운것도 아니고 사진만으로 나는건데 더더욱!!

리셀러수익이 있는날은 기분 더 좋음.

 

 

 

사진수익!!! 이거 수익 발생하는거에대해서 시작하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거에 대한 답변!!

사진을 올리면 바로바로 수익금이 들어오지 않아요.

2.3. 저녁 23시기준으로 제가 지금 사진을 찍어서 아래와 같이 올리는데요.

1월 31일 사진까지 있지요?

맞습니다. 2월 3일에 저는 사진을 올렸는데 이게 사람이 일일이 확인하고 수익금을 넣어주다보니까 며칠씩 수익금이 산정되는데 걸릴 수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니까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꺼같고, 수익금이 차례대로 정산되다가 만약에 이빨빠지는 날이 생긴다면 그날만 확인을 해보시면은 될꺼같아요.

 

 

그리고 저녁 7시가 되면은 그날 입금신청한 돈이 짜자자잔하고 들어오지요

쌓여가는 잔액이 보이시나요?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시작하지는 않습니다.

같은 상황에 대해서도 사람마다 판단하는 결과가 다르니까요.

 

틀리고 맞고가 아닙니다. 그냥 본인의 상황에서 최선의 선택을 우리는 하는거고, 그 선택이 조금더 옳게 만들어나가는 거니까요.

 

 

 

 

삼백의 다른 재택근무 이야기도 살펴보기

초기비용 환급 & 환불의 실체

뉴스에 나왔다고하는 팩트체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