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09/08 3

9월 8일 오늘의 상한가 종목

경창산업 - 현대차 수혜주 부각 / 수소차 관련주 에코플라스틱 - 이재명 관련주 / 유상증자 동양피스톤 - 수소차 관련주 / 현대차 수혜주 부각 DSR - 홍준표 관련주 (같은 홍씨?) 내츄럴엔도텍 - 상장유지효과 지속. https://youtu.be/ubcqRkr9uFY 9.8. 경창산업, 에코플라스틱, 동양피스톤, DSR, 내츄럴엔도텍 상한가 이유와 차트공부하기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tkaqorwntlrsos 카페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카톡 https://open.kakao.com/o/ggePVhx​​​​ 참여코드 : 인스타 DM 문의 youtu.be 점점 좋아지고 있는거다. 점점 나아가고 있는거다. 점점 개선되고 있는거다..

재테크 2021.09.08

9월 8일 매매일지(심화반)

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 오늘 장이 많이 좋지 못했나봐요? 이곳저곳에서 곡소리들이 전해지는군요. 그럼에도 수익나는 사람들이 항상 있다니 신기한가요? 출처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9078 9.8. 매매일지(심화) 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 오늘 장이 많이 좋지 못했나봐요? 이곳저곳에서 곡소리들이 전해지는군요. 그럼에도 수익나는 사람들이 항상 있다니 신기한가요? cafe.naver.com

재테크 2021.09.08

애드포스트 7월4주차, 8월1주차 수익

오늘도 이야기를 씁니다. 애드포스트 이야기는 저의 많은 블로그글들중에서 가장 Hot한 관심을 받는 테마이며, 저의 저품질을 벗어나는데 큰 공을 한 글이기도하죠. 아무래도 4,5원 이런 원단위 수익에서 월 10만원까지 올라가는 상황을 함께 공유하다보니까 유대감도 생기고 "나도 할 수 있어"라는 마음가짐을 많은분들에게 심어주었기에 가능하지 않았나라고 생각이듭니다. ​ 최근에는 제가 블로그에 많이 신경을 쓰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수익이 많이 급감하였습니다. 그리고 지금 글을 작성하고 있는 지금 이순간에도 마찬가지이고요. 하지만 저는 알고있습니다. ​ 그어떤 것이라도 꾸준하다면은 분명 빛을 본다는것을 말이죠 ^^ 모두다 자신이 원하는거 포기하지마시고 끝까지 가시기바랍니다. 어떤 고난과 역경이 닥친다고하여도 말이..

자기개발 2021.09.0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