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시리얼 추천] 2가지중에 뭐를 선택해야할까요?

찐 삼백 2020. 8. 21. 10:30
728x90
반응형

저는 아침에 시리얼로 1끼를 해결해요.

가볍게 해결할수도 있고 그렇다보니까 저에게 할애할 수 있는 시간도 많아진다고 느끼거든요.

근데 항상 2종류의 시리얼중에서 고민에 빠진답니다.

하나는 고소한 맛이 강한 아몬드 푸레이크 그리고 다른하나는 달달한 대중적인 콘푸라이트!!

이2가지의 고민에서 뭘 먹을지 아직도 선택하지못해서 번갈아가면서 하나하나씩 먹고있어요.

우선 고소한맛은 영양적인면에서 더욱 좋은거같아요.

사실 그도 그럴것이 가격이 2배 이상하거든요. ㅋㅋ

호랑이나 사자의 기운이 쏟아나는거에 약 2.2배정도하는 가격입니다. ;;

고소한맛이 강하며, 아몬드도 적지않고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요 ^^

다른하나는 대중적으로 시리얼계의 넘버1?? 이라고 당연 불릴만한 제품이죠?

그만큼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도 좋은 녀석이에요.

저도 이녀석의 달달함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것또한 사실임!!

아직도 2가지중에서 하나의 나만의 시리얼을 정하지못하고

매번 마트에갈때마다 1개씩 1개씩 담아오는데요 .

만약에 우리 이웃님들이라면 어떤 시리얼을 선택하실까요?! 궁금해요 갑자기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