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창해에탄올] 무료추천주로 보는 심화 단타 방법1개 ?

찐 삼백 2020. 2. 10. 15:02
728x90
반응형

창해에탄올

 

오늘 무료추천주(장전)는 창해에탄올이었다. 

많은 사람들이 수익을 보았을거라고 생각한다.

 

기본방 혹은 우리와 함께하지 않는 사람들 중에는 "음봉인데요?~"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을거다.

하지만, 매일 꾸준한 수익의 근원은 '윗꼬리'만 있으면은 충분히 수익구간이 가능한 자리들이 있다는 것이다.

그걸 아느냐와 모르냐의 차이는 매일매일 수익을 낼 수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다. 

 

아래사진을 보면 오늘 무료추천주(장전)종목이 보인다.

윗꼬리를 달았고, 많은사람들은 윗꼬리가 어디까지 달릴지 예측하지 못한다.

하지만 심화 및 심화출신 그리고 나와 오랫동안 주식을 함께한사람들은 알 수 있다. 

대략적인 이녀석의 금액을!! 왜냐하면 우리에게는 노랑선이 있으니까.

(실제로 지금 내가 캡쳐당시 이녀석은 윗꼬리가 노란선에 약간 못미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에 대한 원인도 아랫부분에 알려주도록 하겠다.)

가끔 기본방에 있는 분들이 문의를 주신다.

어떻게 윗꼬리를 심화분들이 잡고 나오는지 궁금하다고.

그에대한 수많은 답변 중 1가지라고 보면은 좋겠다. 

 

우리는 그 캔들이 어느정도까지 올라갈지 대략적인 지점을 잡고 있다. 

그리고 많은종목에서 그 자리가 맞아 떨어지고.


우리가 이렇게 윗꼬리를 강조해도, "그깟거 몇%나 된다고"라고 또 반문이 항상 들어온다.

오늘도 시가대비 고가가 약4%정도 형성되었다. 얼마전 H은행에서 5%적금 할때 몇명의 인원이 그 은행에가서 줄을 섰는지 한번 검색해보라. 그리고 얼마의 금액이 모였는지. 1년동안 적금해야지 5%고, 금액으로는 8만원대이다.

 

오늘종목의 윗꼬리는 단 1시간도 체 안되는 시간에 약4%가 나온것이다. 

이해가 안된다면은 머리속으로 약간만 띵킹을 해보자.

1년 5% 무위험 VS  1시간이내 4% 유위험

위험도의 차이는 있지만, 나는 후자가 더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위에서

노랑선에 약간 못미쳤다고 말했다. 오늘윗꼬리가.

그건 왜냐하면 지금봐서이다. 

 

오늘 내가 아침 무료추천주를 줄때 그때 노랑선 금액을 체크한 사람들은 전부 윗꼬리까지 정확히 먹었다.

메롱이다~

(무료추천주를 다시들어가서 노랑선을 잘 보기를 바란다. 지금위치와 어떻게 다른지)

주식을 하고 있다면은? 그리고 주식을 오래하고 싶다면은?

그리고 삼백이 누누이 말하는 노후에 폐지를 줍고 싶지 않다면은?

주식에대한 공부를 한번 꼭 해봐라.

내가 지금 말한거는 수천가지 매매법중 1가지이다. 더 많은 매매법들이 있고 그중 당신에게 맞는 옷을 꼭 찾기를 바란다. 

 

주식기본방(무료)입장

https://open.kakao.com/o/ggePVh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