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자동차세 납부를 12월에도 하는 비효율적인 나~

찐 삼백 2021. 12. 26. 13:35
728x90
반응형

자동차세 납부 12월 글만 올리면 어떤 댓글이 달릴지 안다... ㅋㅋ

1월에 완납 한번에 하세요 할인받을 수 있어요~~

이말읻다...

나도 안다. 근대 그냥 블로그 글거리 하나더 쓰기위해서 12월에 납부한다. .. ㅋㅋㅋ

근대 지금 밀린글이 너무 많기에 내년에는 한번에 완납을 1월분에 하려고 나도한다.

(요즘 하는일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음.)

자동차세 납부하러 이텍스로 들어가자.

들어가고 전자납부고지번호를 그냥 치면된다. 굳이 회원가입하고 할 필요없다.

그래도 뭐 회원가입핻두면 검색학 ㅣ쉽고 그럻수도있겠죠?

그리고 그걸입력하면 아래와같은 창이나와요.

31일까지 안내면 금액이 올라요~ 하는 내용입니다.

자동차세에는 지방교육세가 붙는다는점 ~~ 다시한번 기억합시다.

저도 매번깜빡깜빡함

그리고 그냥 뭐

은행납부든 카드납부든 원하시는쪽으로 납부 ㄱㄱㄱ

그러면 납부확인 완료 영수증과 납부확인서 확인이 가능하게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세금납부 어렵지 않아요.~

영수증 확인 꼭꼭꼭

저는 무엇이든 이렇게 ... 내가볼수있는거로 확인하고 남겨둬야지 속이? 편하더라고요 ㅋㅋㅋㅋ

납부확인서 다시보면은

자동차세에 지반교육세가 꽤나 큰 금액으로 포함되어있음을 우리는 알 수 있어요 ㅜㅠ

또르르 슬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