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아직도 사용하고 있는 나~

찐 삼백 2021. 10. 8. 08:36
728x90
반응형

 

재난지원금 4차 신청

많은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을꺼라고 생각한다.

우리가족에게도 마찬가지이다.

우리 부모님은 인터넷이나 이런걸 잘 다룰주 모른다.

그래서 내가 신청을 해드렸다.

 

자녀분들이 없는 어른들은 힘들 수 있겠다 라는 생각도 하게 된다.

울아빠꺼도 신청 완료.

신청 완료되면은 기다리면 된다.

우리 아빠의 경우 신청완료 되었다고 했는데 왜 안들어오냐고 되게 걱정을 했다... ㅋㅋㅋ

다음날되면 문자가 왔음. 신청완료되었다고 말이죠~

날짜별로 신청하는 날짜가 있었죠.

이제는 이게 거이 많은부분에서 익숙해진 룰 패턴이 된거같아요 ^^

우리아빠가 어떻게 사용하는지 나는 보지 못하니까 ~

근대 얼마전에 아빠가 연락이 왔다. 자기는 사용한게 없는데 재난지원금 0원이라고 ㅋㅋㅋㅋ

그래서 살펴봤더니 .... 아빠가 술먹는대 다 씀.... 또르르

이게 신용카드, 체크카드있으면은 어떤걸로 사용하던 다 먼저 차감이 되는대 아빠는 그거 몰랐다고함.

어쨋든 아빠가 열심히 다 사용한것으로 확인~

 

 

저같은경우에는 아직도 잔액이 10만원이상 남아있어요 ㅋㅋㅋ

이거 연말까지 사용하는거죠? 맞나 아니면 빨리 사용해야하는데

어쨋든 저는 지금 이런 상태랍니다. ^^

 

 

이번에 상생지원금? 그것도 신청했는데 카드를얼마나 많이 사용해야하는거야 ㅜㅠ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195309761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생각보다 무척 길었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따고 나면은 바로 일을 할 수 있는게 아니다. 실무교육을 들어야지만 일을 할 수 있다.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